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디오스타’ 김병현, 日 스즈키 이치로 선수 ‘30년 망언’ 반응은?

‘라디오스타’ 김병현, 日 스즈키 이치로 선수 ‘30년 망언’ 반응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10 16: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의 레전드 짤에 대해서 해명한다. 이치로 선수의 디스 짤은 물론 일촉즉발 상황 속 뜻밖의 미소 천사 짤까지 모두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늘(10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병현의 레전드 짤 에피소드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9107800)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병현은 스즈키 이치로 선수의 디스 짤을 언급하며 관심을 끌었다. 일본의 전설로 불리는 스즈키 이치로 선수는 2006년 WBC 대회에서 ‘한국이 30년 동안 일본을 이기지 못하게 해주겠다’는 발언으로 논란을 야기한 바 있다.

당시 김병현은 이치로 선수의 ‘30년 망언’에 시큰둥한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것. 그는 ‘그냥 만화를 많이 봐서 그런 말을 하는 것 같은데’라며 세상 쿨한 촌철살인으로 모두에게 유쾌 상쾌 통쾌함을 선사했다.

김병현은 당시 이치로 선수의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솔직히 대답했던 것뿐이라는 해명 아닌 해명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MC들은 “재치 있다”, “스타성이 있는 선수다”라며 그의 예측 불가 입담에 감탄을 보내기도.

이어 김병현은 일촉즉발 상황 속 뜻밖의 미소 천사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했다. 2013년 히어로즈 베어스 경기 도중 벤치 클리어링(경기 중 선수들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을 때 양 팀 선수들이 모두 그라운드로 몰려나오는 것)이 발생했던 상황.

공개된 사진 속 감정이 격양된 선수들과 달리 김병현은 혼자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김구라는 “따로 동작 있는 건 아니죠? 밑에”라며 카메라 삼각지대를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마지막에서 김병현은 ‘법규형’이라고 불리게 된 세 가지 썰 에피소드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가운뎃손가락을 들고 있는 그의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충격에 빠진 가운데 과연 그가 밝히는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늘(10일) 밤 11시 5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