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더뉴 QM6' 전국 시승행사..26일까지 신청
르노삼성차, '더뉴 QM6' 전국 시승행사..26일까지 신청
  • 최영락
  • 승인 2019.07.12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더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 행사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LPG모델까지 시승을 신청할 수 있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된 더뉴 QM6는 기존 가치와 존재감을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향상된 QM6 GDe,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 국내 유일 LPG SUV 더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멀티미디어 및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 높여 패밀리 SUV로서의 이미지도 강화했다.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LPG모델까지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 및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8월 12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시승 완료 후 소감 및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