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이, 잇몸염증에 도움…‘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 온라인 시장 진출
시린이, 잇몸염증에 도움…‘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 온라인 시장 진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7.12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 내에서 유통되는 치약들 가운데는 다른 광고 없이 입 소문으로만 잘 알려진 치약이 있다. 바로 ‘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이다. ‘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은 잇몸질환예방 및 시린이 관리에 좋은 기능성치약으로써, 입점이 까다로운 약국에서 21년째 꾸준히 판매되고 있으며, 긴 세월만큼 마니아들에게 사랑과 인정을 받고 있는 치약이다.

‘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이 약국 내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시린이 및 잇몸질환예방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치아 연마제는 아주 가볍고 고운 성분 사용하여 치아 표면에 자극을 최소화, 이시림 정도를 감소시켰다. 또한 성서시대 때부터 구강염에 효능이 입증된 ‘몰약’성분과 항출혈, 항염증 효능이 있는 아미노카프론산을 함유하여 장기적으로 사용 시 잇몸건강에 도움을 준다.

‘뉴바이오덴타골드치약’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만족감에도 불구하고 한정적인 유통에 구매에 대한 불편함이 있는 바 이를 개선하고자 최근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트리플코리아는 온라인판매의 활성화를 위해 ㈜메디크로스와 ‘국내 및 해외 온라인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기존 약국 내 판매 제품보다 20g 더 늘린 용량으로 올리빙몰에 단독 판매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트리플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