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택시 애용자 여러분, 아테온 한번 타보시죠!"
"티맵택시 애용자 여러분, 아테온 한번 타보시죠!"
  • 김기홍
  • 승인 2019.07.12 2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티맵택시를 타는 이들을 대상으로 시승의 기회를 마련한다.

폭스바겐은 SK텔레콤 티맵(T map)과 손잡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오는 10월 11일까지 3개월 간 티맵택시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아테온 탑승 기회를 제공하는 것.

경제적으로 여유로우면서도 도심에서 승용차의 불편함 때문에 택시를 주로 이용하는 이들에게 폭스바겐 아테온의 고급스런 맛을 보게 한다는 측면이라고 볼 수 있다.

일명 ‘아테온 럭키 라이드 캠페인‘은 특히 출퇴근 시간에 맞춰 집중적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티맵택시 앱으로 목적지까지 택시를 호출한 사람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객은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SK와이번스 인천경기장 및 2019 워커힐 풀파티 이벤트 등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깜짝 이벤트들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테온 티맵택시 이용객들에게는 탑승객들을 위한 럭키박스와 시원한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며, 무료탑승 당첨자들은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추가선물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테온 럭키라이드 캠페인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