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팝소켓코리아, `사진 한 장으로`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쏜다

팝소켓코리아, `사진 한 장으로`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15 09: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과 함께 프리미엄 호텔숙박 패키지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 ‘사진 한 장으로 팝소켓과 함께하는 트립 베터 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조식 식사권, 루프탑 수영장 이용권이 모두 제공되는 사은품을 내걸었다.

제품 구매 이력과 관계없이 팝소켓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및 SNS 계정을 팔로우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기념셀카 촬영, 영상감상 등 팝소켓이 필요한 순간을 포작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팝소켓코리아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팝소켓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적어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팝소켓이 필요한 순간을 재미있게 연출하는 이벤트인 만큼 팝소켓의 제품은 사진에 노출되지 않아도 무방하다.

응모작을 선별해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숙박패키지를 제공한다.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최고급 객실 ‘로얄 스위트 2인’ 숙박권과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풀’ 이용권, 조식 식사권 등이 풍성하게 주어진다. 또한, 2등을 차지한 당첨자 10명에게는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 2인’ 숙박권과 조식 및 수영장 이용권이,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수페리어 더블 2인’ 숙박권, 조식 및 수영장 이용권이 증정된다.

휴식이 필요한 친구를 게시물에 태그하거나, 업로드된 포스팅의 좋아요 숫자가 많을수록 1등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응모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팝소켓코리아 SNS 계정을 통해 26일 발표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팝소켓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