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에서 가족과 친지간의 유대를 돈독히 해주는 식사모임 장소는?

강남에서 가족과 친지간의 유대를 돈독히 해주는 식사모임 장소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16 16:10
  • 수정 2019.07.16 17: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10가구 중 3가구라는 통계 발표가 나왔다. 핵가족 제도를 넘어 이제는 점차 1인 가구가 보편화된 시점에 이르렀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러니하게도 최근에는 오히려 가족이나 가까운 친지들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심리가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다고도 한다. 

가족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 편리한 교통과 넓은 주차공간, 품격 있는 분위기, 접대받는 느낌이 드는 서비스, 모두가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확보, 합리적인 가격 등을 만족시키는 곳일 것이다. 바로 한정식 전문점이다. 많은 선배 ‘가족’들이 추천하는 곳 중에 제일은 ‘강남 진풍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한정식 맛집 ‘진풍정 강남점’은 전통의 의미도 되새기고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메뉴를 개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고 특히 각종 한식요리대회 입상경력이 화려한 일류 주방실장들이 관장하는 10여가지의 푸짐한 궁중식 요리가 나와 보는 이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오피스 건물에 입점하여 상견례가 몰리는 주말에 넓은 주차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전통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는 다양한 드라마 장소 협찬을 했을 정도로 품격 있다. 폴딩도어로 인원에 맞는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며 모든 요리를 서빙하여 내 집처럼 편하게 대화 나누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1인 3만원대로도 식사 가능해 동종업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결혼에 이어 출산에 성공해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는 부부들에게도 ‘진풍정 강남’은 탁월한 선택이다. 최근엔 가족, 가까운 친지들만 불러 소중한 추억을 더욱 뜻깊게 공유하고자 소규모돌잔치로 행사를 치르는 게 유행이다. 이 때 성패를 가르는 게 바로 행사에 대한 집중도와 음식의 질과 양이다. 모든 메뉴를 서빙하고 푸짐하고 품격 있게 나오는 한정식 코스 요리는 이런 요소들을 채우고도 남는다. 수많은 돌잔치를 치른 행사 노하우와 축적된 경험은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을 믿고 맡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정식 맛집 진풍정 강남은 상견례, 돌잔치 등 중요한 가족모임장소로 유명해지다 보니 칠순잔치나 팔순잔치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 여성을 배려하거나 가족적인 시간을 갖기 원하는 단체나 회사의 새로운 회식장소로도 뜨고 있다. 새로운 가족을 이루려 하거나 중요한 가족모임이 있을 때 ‘가족’의 가치를 더욱 소중하게 해주는 진풍정 강남을 고려해 보길 추천한다. 진풍정 강남은 선릉역 4번 출구 인근에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며 예약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