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물리아 발리 호텔 - 트래블&레져 선정, 베스트 어워드 3위

물리아 발리 호텔 - 트래블&레져 선정, 베스트 어워드 3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17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물리아 얼 스위트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

트래블 & 레저는 올 8월 이슈에 발행된 베스트 어워드 기사에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 (이하 물리아 발리) 가 전세계 최고의 리조트 중 7위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으며, 특히 더 물리아는 세계 베스트 어워드 2019년 부문에는 3위에 올랐고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부분에는 98.25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해 동안 물리아가 리조트 부문에 주력해 온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준다. 2018년도에도 포브스 여행 가이드는 신뢰 할 만한 여행지 리스트로 더 물리아를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한 이력이 있다. 

지난 7년의 물리아 발리의 개장 이래, 편집자와 독자들이 뽑은 어워드에서 다양한 부문에 화려하게 이름을 올린 수상 이력이 돋보인다. 2014년에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 에서 물리아 발리를 2014년 “최고의 해변 리조트 1위” “세계의 탑 3위의 호텔 & 리조트” 로 선정한 이력이 있으며, 2013에는 새롭게 부상하는 최고급 호텔로, 2016년에는 영국, 러시아, 중국의 러브콜을 보내는 “위시리스트(Gold List)”로 보도 했다. 또한 USA 2017년에는 아시아 전역의 탑 리조트로도 추앙된 바가 있다. 2018년 10월 포브스 여행 가이드는 신뢰 할 만한 여행지 리스트로 더 물리아 - 누사두아 발리 (이하 더 물리아) 를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했다.

누사두아 해변에서 바라본 물리아 발리 전경 / 사진제공 – 물리아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 –여행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축복을 선사하는 곳. 위용을 뽐내는 누아두아의 해안의 굴곡과 압도적인 풍광을 감상하다 보면 물리아 발리에서 머무는 그 특별한 순간이 완벽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진정한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