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트래블 & 레져 2019 베스트 어워드 3관왕 수상
물리아 발리, 트래블 & 레져 2019 베스트 어워드 3관왕 수상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7.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아의 오아시스 풀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
물리아의 오아시스 풀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

트래블 & 레저 USA가 선정한 베스트 어워드 리조트에 더 물리아, 가 전세계 최고의 리조트 중 7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특히 더 물리아는 세계 베스트 어워드 2019년 3개 부문에 올랐고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부분에는 98.25점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아시아 리조트 호텔 부문에서는 3위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해 2018년도에도 포브스 여행 가이드는 신뢰 할 만한 여행지 리스트로 더 물리아를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한 이력이 있다. 

지난 7년의 물리아 발리의 개장 이래, 편집자와 독자들이 뽑은 어워드에서 다양한 부문에 화려하게 이름을 올린 수상 이력이 돋보인다. 2014년에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 에서 물리아 발리를 2014년 “최고의 해변 리조트 1위” “세계의 탑 3위의 호텔 & 리조트” 로 선정한 이력이 있으며, 2013에는 새롭게 부상하는 최고급 호텔로, 2016년에는 영국, 러시아, 중국의 러브콜을 보내는 “위시리스트(Gold List)”로 보도 했다.

또한 USA 2017년에는 아시아 전역의 탑 리조트로도 추앙된 바가 있다. 2018년 10월 포브스 여행 가이드는 신뢰 할 만한 여행지 리스트로 더 물리아 - 누사두아 발리 (이하 더 물리아) 를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했다.

물리아 풀빌라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
물리아 풀빌라 전경 / 사진 제공 – 물리아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 – 물리아 브랜드는 인도네시아 대리석 그룹에서 시작한 독자적인 브랜드이다. 축구장 40여개의 압도적인 규모에 4개의 레스토랑 5개의 바, 6개의 수영장을 비롯해, 720 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더 물리아가 위치한 발리 섬은 전 세계에서 최고라고 일컬어지는 열 다섯 개 해변 중의 하나인 누사두아 해변이다.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마음의 안식, 눈부신 경험을 선사해 줄 물리아 발리는, 해변 조망의 스위트 룸으로만 구성된 더 물리아, 편안하고 격조가 있는 물리아 리조트, 녹음이 우거진 열대정원과 풀 빌라가 있는 단독채에 있는 빌라스 이렇게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항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객실 이벤트를 선보이는 물리아에 대한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물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