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하이닉스 항아리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여름한정 소고기 물회 서비스
이천 하이닉스 항아리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여름한정 소고기 물회 서비스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7.30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경기도 이천은 여름철 인기 여행지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테르메덴부터 스파플러스, 덕평공룡수목원, 세라피아, 도예촌 등 가볼 만한 곳이 가득한 이천은 대표적인 서울 근교 여행지로 꼽힌다. 또한 나들이 후 즐길 수 있는 이천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이닉스 인근에 위치한 ‘고기원칙’이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여행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이천 하이닉스 항아리 삼겹살 맛집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72시간 동안 항아리에서 저온 숙성을 거쳐 완성된 이천 고기원칙의 삼겹살은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KBS 2TV ‘생생정보’ 등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방영된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 입어 페이스북 인기 맛집 페이지는 물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시내 맛집, #이천 백반 맛집 등의 해시태그와 맛있다는 호평과 함께 꾸준히 업로드 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천 고기원칙은 중독성 짙은 항아리 삼겹살 외에도 고소하고 탄력 있는 육질을 느낄 수 있는 특수부위 ‘황제덧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와규 특수부위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와규엄선’ 등 고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이천 소고기 맛집으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차원이 다른 고기 맛과 함께 여름 시즌에 맞춰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도 이천 항아리 삼겹살 고기원칙의 인기 비결로 꼽힌다. 고기원칙에서는 고기 주문 시 여름 한정 메뉴로 신선한 육회와 다양한 채소, 새콤달콤한 육수가 곁들여진 소고기물회를 제공해 서비스 좋은 이천 고기집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평상 시에는 조개탕 또는 알탕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쪽파절임, 청어알쌈장, 생와사비 등 프리미엄 기본 찬 역시 고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손님들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청어알비빔밥, 김치말이국수, 바지락된장찌개, 뚝배기순두부 등 다양한 식사 메뉴 또한 찾는 사람이 많으며, 뻥튀기 아이스크림 역시 서비스로 제공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이천 하이닉스 맛집 고기원칙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이천 밥집뿐 아니라 이천 술집으로 이천 고깃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만족감을 높였다는 평이다.

고기원칙 관계자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센스 있는 문구의 네온사인 가득한 분위기의 이천 하이닉스 항아리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은 항아리에서 72시간 숙성한 삼겹살을 항아리 채 고객에게 제공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며 “고기 주문 시 쪽파절임, 청어알쌈장, 생와사비 등 프리미엄 기본 찬을 제공해 다채로운 고기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소고기 물회와 식후 뻥튀기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이천 부발 맛집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천 하이닉스 고기원칙은 인근 직장인분들과 주민분들은 물론 이천으로 여행 오신 분들께 이천 고기맛집으로 꾸준한 유명세를 타고 있다”며 “찾아주신 모든 분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고기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