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 주말 영암서 인디고 페스타 개최 '화합&소통'
현대성우, 주말 영암서 인디고 페스타 개최 '화합&소통'
  • 김기홍
  • 승인 2019.08.01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성우그룹이 2~4일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서킷에서 ‘2019 인디고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인디고 페스타는 웰컴 파티와 인디고 패밀리&프렌즈 데이(Indigo Family & Friends Day)로 구성된다.

2일 오후 인디고 레이싱 패독 라운지에서 열리는 웰컴 파티는 SRO 모터스포츠 그룹, CJ슈퍼레이스 등 대회 주최측과 드라이버 등 팀관계자들이 교류 및 화합할 수 있는 장이다. 

특히 한국 방문이 처음인 대다수 관계자들을 위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열리는 인디고 패밀리&프렌즈 데이에서는 현대성우그룹 임직원, 협력사 및 사전 이벤트로 선발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팬들을 위해 패독 라운지에서 모터스포츠 관련 체험을 진행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들이 편안한 경기관람은 물론 시뮬레이터 체험 등 자동차 및 모터스포츠 관련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패독 라운지를 구성했다.

현대성우그룹은 더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AMG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 AMG 차량으로 서킷을 직접 운전하거나 시승할 수 있는 쇼런(show-run)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모터스포츠 팬 등 일반 고객들을 위해 메인 그랜드 스탠드 뒤편에 홍보 부스를 운영해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으로는 인디고 레이싱 굿즈와 한정판 팀웨어를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현대성우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