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돌 좋은 아빠 샘x유쾌한 윌벤져스, 최고의 1분 차지 '17.1%'

'슈돌 좋은 아빠 샘x유쾌한 윌벤져스, 최고의 1분 차지 '17.1%'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05 09:03
  • 수정 2019.08.05 13: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5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8월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월 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9회 '한여름의 추억'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9.2%(1부), 14.3%(2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4.8%(1부), 6.3%(2부)를, MBC '오래 봐도 예쁘다 스페셜'은 1.9%를 기록했다. 이로써 '슈돌'은 5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언제나 유쾌한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가족이 차지했다. 샘 아빠가 준비한 응암동 윌터파크에서 보낸 윌벤져스 형제의 시원한 하루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샘 아빠는 무더운 여름, 물을 좋아하는 윌벤져스 형제를 위해 특별한 워터파크를 준비했다. 동네 아이들도 모여서 놀 수 있을 정도의 커다란 수영장이었다. 샘 아빠는 윌터파크에 모인 아이들을 위해 직접 파도와 물 폭탄을 만드는 등 혼신의 힘을 다했다.

이런 가운데 벤틀리는 아이들이 장난으로 아빠에게 물을 뿌리자 대성통곡을 했다. 아빠를 걱정하는 효자 벤틀리의 눈물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방송 마지막 윌리엄이 수영장 물 색을 보고 "아가 오줌 쌌어?"라고 오해하는 장면은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발포 비타민이 신기했던 벤틀리가 이를 가지고 놀다가 풀장에 한가득 넣어버렸고, 이로 인해 물 색이 노랗게 변하며 윌리엄의 오해를 산 것. 이 장면에선 시청률이 17.1%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렇게 윌터파크는 윌벤져스 형제답게 유쾌하게 마무리됐다. 샘 아빠의 혼신의 육아와 윌벤져스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회차였다. 언제나 아이들의 웃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빠들이 있기에, 아빠의 사랑 속에 사랑스럽게 자라는 아이들이 있기에 '슈돌'은 계속 일요 예능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