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든블루, 뉴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 뉴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08 14: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 29일 국내에 출시한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Carlsberg Danish Pilsner)(이하 칼스버그)’의 부드러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용잔(Better Glass) 패키지를 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7월에 출시된 새로운 ‘칼스버그’는 ‘오늘보다 더 좋은 맥주,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는 칼스버그 그룹의 기업 철학이 담긴 제품으로, 100% 몰트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균형적인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하고 패키지에서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자연환경을 보호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골든블루는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홈캉스, 호캉스 및 여행, 야외 활동 시에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의 높은 품질과 부드러운 맛을 전용잔을 통해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500ml 4캔과 고급스러운 전용잔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칼스버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전용잔은 맥주를 더욱 부드럽게 따르고 미세 거품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둥근 모양의 유럽 성배잔 스타일로 변화되었다. 특히, 안쪽 바닥 면에 각인된 ‘칼스버그’ 홉 모양(Hop leaf logo)이 지속해서 버블을 만들어내 맥주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거품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몰트와 홉의 균형 잡힌 맛과 청량한 풍미를 최고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농협 그리고 주요 편의점 GS25, 이마트24에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골든블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