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8월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재규어랜드로버, 8월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 최영락
  • 승인 2019.08.09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달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 모델은 물론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시승일정은 8월 10일(토), 11일(일), 17일(토), 18일(일), 그리고 25일(일) 등 총 5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 7월 국내에 출시되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 콤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최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타 브랜드의 벤치마킹이 되는 레인지로버 벨라, 그리고 온/오프로드에서 독보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 다능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재규어는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비롯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가장 진보한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통해 재규어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다양한 8월 금융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 구매 시 선납 조건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규어 XE의 ‘사인앤고(Sign & Go)’ 프로그램은 선납금 0%, 통합취득세 및 공채 그리고 첫 5개월 리스료 전액 지원 등의 혜택으로 구매 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족 단위의 방문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 색칠놀이부터 OX 퀴즈 프로그램, 부모님을 위한 핸드 마사지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 스토리 타워를 활용한 이벤트에서는 모든 쿠폰 도장 획득 시 프리미엄 비치 타올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행사 당일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헤어 스타일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