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멤버십 앱' 출시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미쉐린코리아, '멤버십 앱' 출시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12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는 트럭·버스 타이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트럭 차량정보를 업데이트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미쉐린코리아는 지난 2016년 8월 트럭·버스타이어 소비자를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와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3년간 미쉐린 멤버십에 가입한 트럭·버스 타이어 운전자만 4만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으며, 올해 4월 출시한 승용 타이어 소비자들의 멤버십 가입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변경된 차량정보를 업데이트 하거나 변경내용이 없음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총 5차례에 걸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트럭타이어 구매 할인권을 제공하고, 100명 에게 대형 미쉐린 텀블러 2종 세트, 500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미쉐린코리아 차량정보 등록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쉐린 고객센터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미쉐린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