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의 참견 시즌 2' 물오른 남친 연기 주우재 주춤하게 만든 사연 등장

'연애의 참견 시즌 2' 물오른 남친 연기 주우재 주춤하게 만든 사연 등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13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우재의 말문을 틀어막은 닭살 멘트가 밝혀진다. 

오늘(13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52회에서는 주우재와 한혜진이 사연 속 커플로 변신, 간질간질한 대화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이날 참견러들은 즉흥적인 스킨쉽을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를 하고 있는 여자의 사연을 받는다. 충동적이고 감정적이지만 그래서 더 로맨틱한 애정 표현법을 지닌 남자친구의 등장에 참견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하지만 사연에 폭풍 이입해 대사를 읽던 주우재와 한혜진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들이닥친다. 그동안 차진 대사 소화력과 남다른 감정이입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던 주우재가 눈 뜨고는 도저히 못 볼 남자친구의 멘트에 고개를 숙이며 말을 잇지 못한 것.

이에 상대역인 한혜진은 그에게 “돈만 생각해”라며 재치있게 받아치는가 하면, 주우재의 대사를 확인한 참견러들도 간질간질함을 이기지 못해 웃음을 터트렸다고. 

뿐만 아니라 한혜진 역시 “두 번 얘기 하지마 짜증나니까”라며 사연에 리얼 버럭해 참견러들의 박장대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언제까지 그 사람 받아줄 거예요? 헤어지세요!”라며 사연녀에게 촌철살인 멘트를 날려 김숙을 이토록 격하게 만든 사연이 밝혀질 오늘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이처럼 참견러들의 결사 반대를 불러일으킨 연애담은 무엇일지 오늘(13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주우재를 몸서리(?)치게 만든 역대급 스킨쉽 중독 남자친구 사연은 오늘(1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