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미·펀치·김경희·신승훈,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OST 콘서트서 열창

거미·펀치·김경희·신승훈,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OST 콘서트서 열창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19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OST 콘서트 ‘M.O.S.T 시즌1’이 명불허전 보컬리스트들과 함께한 무대로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K-OST 콘서트 ‘M.O.S.T(모스트) 시즌1’을 개최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전세계 한류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K뮤직을 총집합한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로, 양일간의 개막공연에 이어 축제 셋째 날인 17일, K-OST 콘서트 ‘M.O.S.T 시즌1’으로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외에서 K드라마의 위상을 높인 한류 대표 드라마 4작 tvN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KBS2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드라마의 인기 못지 않게 큰 사랑을 받은 OST 명곡들을 한 자리에 담았다.

K드라마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필름 영상으로 시작한 이번 공연은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OST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소울 보이스로 오랜 시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거미가 ‘태양의 후예’의 OST ‘You are my everything(유어 마이 에브리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전무후무한 무대를 탄생시키며 공연의 첫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한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쓴 ‘도깨비’의 대표 OST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와 ‘And I’m here(앤드 아임 히어)’를 각각 가창한 펀치와 김경희가 개성 있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현장을 물들이며 감수성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히트곡을 양산하며 가요계 정상 궤도에 오른 발라드의 황태자 신승훈이 ‘미스터 션샤인’의 테마곡 ‘불꽃처럼 아름답게’로 절정의 라이브를 선사, 범접할 수 없는 완성형 무대로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M.O.S.T 시즌1’은 보컬리스트들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드라마 속 명장면 VCR, 50인조 오케스트라, 10인조 밴드가 접목된 독특한 구성으로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네 작품의 명장면과 함께 극의 분위기를 이끈 테마곡들이 아름다운 선율로 재해석돼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K-OST 콘서트는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장치들로 전무후무한 고품격 콘서트를 탄생, K드라마와 K뮤직의 저력을 동시에 입증하며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다채로운 한류 행사들로 국내외 한류팬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