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공무원과 직장인 위한 산업체위탁전형 모집
숭실사이버대학교, 공무원과 직장인 위한 산업체위탁전형 모집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20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의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마감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무원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산업체위탁전형 모집을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맺은 중앙부처 공무원 및 기관의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협회 회원이 위탁교육장학의 대상자로 입학금 면제 및 매 학기 등록금을 최대 50%까지 감면받을 수 있으며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까지 이중 혜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와 일반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한 지역자치단체 주민들 역시 일반협력장학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매학기 등록금을 최대 30%까지 감면받게 된다.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여러 기업 및 지자체와의 협약을 통해 위탁교육장학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이들이 배움의 기회를 얻고 교육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산업체위탁전형이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기업에서는 우수한 인재 양성의 기회로 활용하는 발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일 최종적으로 마감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2019 2학기 신입생, 편입생 추가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작성 및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