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락, 355ml 캔 맥주 제품 출시

레드락, 355ml 캔 맥주 제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0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REDROCK)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레드락 355ml 캔’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레드락 355ml 캔’은 맥주 소비가 많은 여름철을 겨냥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붉은 빛이 특징인 엠버라거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크게 강화했다. 

특히, 이번 캔 제품 출시를 계기로 레드락은 레스토랑과 펍 등을 벗어나 대형마트로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페일라거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이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레드락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붉은 빛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레드락은 72℃의 온도에서 정밀하게 로스팅해 탄생된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한다. 보통의 라거 맥주가 로스팅하지 않은 페일 몰트를 사용해 청량감과 가벼운 맛을 내는 것과 큰 차이가 나는 이유다. 깊은 바디감과 깔끔한 피니시를 자랑하는 레드락은 한국이 좋아하는 다양한 대중적인 음식과도 훌륭한 궁합을 이룬다. 레드락의 알코올 도수는 5%이다.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락 355ml 캔 제품은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레드락의 차별화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진하고 부드러운 레드락으로 색다른 맥주 맛의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드락 355ml 캔은 전국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드락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레드락 홈페이지와 레드락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레드락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