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다문화가정 피부 자격증반 운영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다문화가정 피부 자격증반 운영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20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산본지역 글로벌뷰티교육기관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미용학원은 지난 6월 4일 안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다문화가정 여성이민자를 모집,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을 운영중에 있다.

이 프로그램은 KB국민카드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결혼이주여성들의 경제적 자립능력 증진 및 취업연계지원을 통해 한국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정적인 정착지원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IBR뷰티아카데미 피부자격증반 이선영 교육강사는 “현재 2달째 운영하고 있는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은 필기수업을 마치고 모의고사에 대비하고 있다”며 “피부미용에 관련된 전반적인 지식을 쌓고 추후 취업이나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의 한 수강생은 “이번 기회를 통해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즐겁게 수업에 임하고 있다”며 “목표가 생긴 만큼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을 빨리 취득하여 면허증을 발급받고 한국과 필리핀에서 피부 미용을 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4월 1일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오픈하며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과 글로벌 뷰티전문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문화가정 미용사 자격증 취득과정반, 일반고교 위탁교육, 국비지원 자격증 취득과정반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8월중 정화예술대학교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헤어 국비지원 국가자격증반, 속눈썹증모술, 퍼머넌트반을 개강할 예정이며 또한 신규수강생에게 수강료 반값지원, 재료 무상지원, 삐아 립 틴트, 미니 손거울, 핸드 부채, 5일 뷰티청강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IBR뷰티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