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과 SNS에 소개된 부드러운 식감의 삼겹살? 사당역 고기 맛집 숙달돼지
방송과 SNS에 소개된 부드러운 식감의 삼겹살? 사당역 고기 맛집 숙달돼지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20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추가 지났지만,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주는 이색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경기도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사당역 인근은 교통편이 잘 마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특색있는 사당역 데이트코스 술집과 사당 회식장소 맛집들이 즐비해 인근 주민은 물론이고 직장인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등으로 연일 북적인다.

그 중에서도 다른 곳의 삼겹살과는 차원이 다른 습식 숙성 삼겹살을 제공하며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사당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다. 이곳에서는 상위 1%의 1+등급 프리미엄 국내산 암퇘지를 진공으로 포장해 저온의 물속에서 14일간 습식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고기맛을 자랑한다.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기 주문 시 고기의 생산지, 도축 일자, 숙성 온도 등이 기재된 고기스펙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도를 형성했으며, 모든 테이블에 고급 식재료로 손꼽히는 안데스 산맥 소금과 각종 장아찌, 와사비 등을 1인 1찬으로 제공해 사당역 고기집, 사당역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당역 삼겹살 전문점 숙달돼지의 고기맛은 유명 맛집 프로그램인 '식신로드 3'에 소개되어 출연진들로부터 '인생 삼겹살'이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최근 300만 팔로워를 확보한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에서도 “육질이 살아있고 풍미가 터져 나온다.”라는 호평과 함께 국내 꼭 가봐야 할 삼겹살 전문점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사당역 고기 맛집 숙달돼지에서는 숙성삼겹살 외에도 목살과 항정살, 가브리살 등 다양한 메인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기와 함께 구워 먹는 치즈와 뚝배기 크림 리조또 등 독특한 이색 사이드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 사당 삼겹살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사당역 삼겹살 맛집 관계자는 "숙달돼지에서는 전문 서버가 모든 고기를 대신 구워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맛있는 음식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사당역 회식장소나 사당역 데이트장소, 사당 술집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언제나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숙달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