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포함 ‘나만의 D.I.Y. 이벤트’ 진행

스페쉬,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포함 ‘나만의 D.I.Y.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3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나만의 DIY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2-SET 구매시 10% 할인부터 최대 5-SET 구매시 25%까지 할인된다. 20대 남자 대학졸업선물이나 취업 선물 등 실용적인 선물로 주목받는 남성멀티비타민 ‘SPASH 아레스 포 맨’을 비롯해 다양한 남자, 여자, 연령별 종합비타민과 기능성 영양제로 구성 가능하다.

스페쉬 아레스 포 맨은 13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클로렐라를 한꺼번에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20~29세 젊은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제품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강화된 남성용 비타민으로 균형있는 영양 관리와 피부 건강 기능성까지 고려한 성인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만성 피로는 세대를 초월한 신체적, 심리적 건강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주요 생산 연령층인 20대~50대 사이에 누적되기 쉬우며 휴식으로 개선되지 않는 극심한 피로로 인해 직장생활, 학습활동, 집안일 등에 지장이 생기는 상태를 뜻한다.

만성피로와 함께 대두되는 문제는 번아웃 증후군이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한계치를 넘어 에너지가 완전히 소진되는 증상이며 무기력증과 이유 없이 잦은 짜증을 동반하고 면역 증상이 진정되지 않거나 신체적으로도 약해져 각종 질병에 쉽게 걸릴 수 있다. 우리나라처럼 노동 시간이 긴 나라에서는 흔하게 발견되는 증상 중 하나다

20대 남자의 경우 수면이 충분하지 못할 경우 기력이 떨어질 수 있다. 미국 시카코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평균 24세의 건강한 남성 10명을 대상으로 수면이 부족한 날과 충분히 잔 날의 증상을 살펴보고 남성 호르몬 수치를 비교한 결과 5시간 이하 수면일 경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많이 잔 날보다 10~15% 감소했다.

피로감을 없애고 번아웃증후군을 예방하려면 양질의 수면과 더불어 건강한 식단이중요하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비타민B1, B6등 B군이 강화된 식품이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 블루베리. 검은 콩 등이 있으며 비타민B가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바나나, 돼지고기 등이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사회활동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이나 직장인들은 스트레스, 야근 등의 원인으로 피로가 많이 쌓이기 마련이다. 선물로 피로회복 비타민, 20대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할 때는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고 활성산소 제거에 좋은 비타민 B군이 강화된 맞춤 멀티비타민 영양제 제품이 도움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