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유튜브 ‘효민티비’를 통해 본격적인 소통 시작
효민, 유튜브 ‘효민티비’를 통해 본격적인 소통 시작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22 2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효민이 유튜브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효민이 유튜브 채널의 자체 콘텐츠 ‘효민티비’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스스럼없이 공유, 소통의 창구를 열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특히 오늘(22일) 게시한 영상에는 지난달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베트남 솔로 팬미팅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는 베트남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효민의 모습과 무대 뒤에서 팬미팅을 준비하는 모습까지 그녀의 하루가 고스란히 담겼다. 효민은 기내에서부터 호텔까지 이어진 먹방을 통해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뒤이어 세수하는 과정까지 보여주며 민낯을 리얼하게 공개한 것은 물론, 잠드는 순간까지 카메라에 기록하며 일상을 서슴없이 공유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빈틈없이 무대를 연습하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효민을 보기 위해 공항과 팬미팅 장소에 모여든 팬들의 뜨거운 환호도 영상 안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한류 여신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이처럼 팬들의 두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효민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 꾸준히 노력하며 담백하고 진솔한 효민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수 효민은 베트남에서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최근 중국 웨이보 화제성 랭킹에서 한국 여자 연예인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하며 한류 대세 여신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