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홈쇼핑, 26일 메이시크 ‘3D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 라이브 방송

현대홈쇼핑, 26일 메이시크 ‘3D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 라이브 방송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5 2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추와 말복이 지났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높은 기온과 습도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철 번지지 않는 메이크업은 매일 아침 화장을 하고 출근하는 이들의 최대관심사다. 특히 눈썹은 첫인상 형성과 드라마틱한 변신의 일등공신으로 밖에서 수정을 하기가 쉽지 않아 지속력이 좋은 아이브로우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홈쇼핑에서 강력한 3중 워터프루프 눈썹틴트로 인기몰이 중인 메이시크의 ‘3D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의 LIVE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3D 핑거팁 아이브로우(6ea)와 더불어 메이시크의 3가지 립블러셔(비주얼코랄, 썬샤인레드, 드라이로즈)와 가이드(신규)에 하트사각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된 특별기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D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는 DHA 착색 성분의 자연스러운 착색과 변색되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가 내장되어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며 5개국 특허 관련 성분인 SOLINE BIO로 눈썹 피부결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오일 프루프,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의 3중 프루프로 유분과 물, 땀에 강하고 1회 사용 후 10일 색상지속력과 20회 세정 후에도 색상이 유지되며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3D핑거팁아이브로우틴트는 사용감을 높인 사선형 브러쉬와 강력한 색상지속력, 3중 프루프 기능을 지닌 만능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올 여름철 물놀이 필수템으로 추천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3D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 현대홈쇼핑 LIVE는 26일(월) 새벽 1시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