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방창업 안정성 걱정?",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 도입한 해피로PC방

"PC방창업 안정성 걱정?",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 도입한 해피로PC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사업 아이템을 찾아 창업에 성공하는 것은 많은 직장인들의 바람일 것이다. 하지만 이처럼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쉽사리 실천하는 못하는 이유는 바로 창업에 대한 불안감 때문이다. 물건을 구매하는 등 단순한 소비와 다르게 창업은 거의 전 재산을 필요로 하는 큰 투자이자 그 수익을 장담할 수 없으므로 쉽게 도전할 수 없다. 

이에 PC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은 창업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장치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추가 비용 발생을 최소화한 PC방창업비용 제도를 마련해 업계에서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추가 비용은 피씨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요인 중 하나다. 현재 많은 피씨방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계약 전까지 저렴한 피씨방창업비용을 앞세워 홍보하다가 막상 계약을 하고 나면 추가 시공비, 철거비, 인허가 관련 추가 공사금 등등 다양한 명목으로 높은 추가비용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심지어는 추가 견적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공사를 무기한 연장해 지불하지 않을 수 없게끔 만들곤 하는데, 해피로PC방은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피시방창업비용을 선공개함으로써 추가 견적으로 인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저조한 매출로 인한 폐업을 두려워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폐업방지제도’를 도입했다. 해피로PC방의 폐업방지제도란 일정 기간 일정 매출이 나지 않으면 창업 비용을 보장해주는 이른바 ‘원금 보장제도’는 물론 수익 창출을 유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PC수익과 먹거리 수익 외의 유휴시간과 유휴PC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제3수익창출제도’, 고객이 먼저 매장을 알아보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한 ‘충성 고객 마케팅’이 그 예시다. 이처럼 수많은 PC방 브랜드 중에서도 괄목할만한 인프라를 마련해 가맹점주들을 든든히 지원한다.

이외에도 퀄리티 높은 먹거리와 게이밍에 최적화된 매장 설계와 PC방인테리어, 방문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진행하는 최적의 마케팅 등 진화하는 PC방 형태를 보여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해피로PC방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해피로PC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