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품가구 닥스퍼니처, 휴식 필요한 소비자들 발길 잇따라.."신 트렌드 홈족 만족"

명품가구 닥스퍼니처, 휴식 필요한 소비자들 발길 잇따라.."신 트렌드 홈족 만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에서 여가시간을 중요시 하는 ‘홈족’이 대세다. ‘홈족’은 집에서 자신만을 위해 완전한 휴식을 취하는 현대인들을 말하며 높은 스트레스와 내수경기침체 등과 맞물려 합리적인 휴식방법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트렌드는 완전한 쉼에 대한 요구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명품 가구에 대한 수요로 이어졌다.

영국 클래식 패션 브랜드에서 런칭한 명품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의 주력 상품인 천연가죽쇼파는 국내 최초 ‘풀애닐린’ 등급의 최상급 천연가죽을 사용해 가죽 특유의 촉촉함과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이태리 매트리스 브랜드 CERIFLEX(세리플렉스)사의 침대용 '바이오폼'을 사용해 글로벌 기준의 밀도와 복원력을 충족시켜 마치 침대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닥스퍼니쳐의 브라이튼 알에스202제품으로  “풀애닐린’등급의 천연가죽과 45K등급의 바이오폼의 스펙으로 가죽의 촉촉함과 포근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0만원대이다.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에 자리한 닥스퍼니처의 쇼룸 포레스트 갤러리에 예약 방문하면 특별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더운 여름철,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포레스트 갤러리는 프리미엄 가구와 작품이 어우러져 전시장에 작품을 감상하러 온 느낌을 준다. 

지상 2층 350평 규모의 전시장에는 싱글족, 커플족은 물론 가족 고객들을 전부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명품 쇼파는 물론 침대. 테이블, 식탁 등을 여유롭게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닥스퍼니쳐는 런칭과 동시에 현대인들의 트랜드와 명품가구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과 2019 코펀(한국 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가구박람회 출품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또한 9월 6일까지 THECHAIRMAN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닥스퍼니쳐의 이벤트는 ▲ 예약 방문 시 전원 웰컴 기프트 증정 ▲ 인스타그램 인증 시 닥스 상품권 증정 ▲ 가구 구매 시 금액대별 프리미엄 가전 증정 이벤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닥스퍼니쳐의 가구 구매 시, 금액대 별로(3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1,500만원 이상) 일리 커피머신부터 다이슨 드라이기, LG 무선 청소기, LG 스타일러 등 요즘 인기 있는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준비해 증정한다. 

닥스퍼니쳐는 이벤트 기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감동을 줌과 동시에 2020 SS시즌 신모델을 공개 명품리빙시장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2020년 신제품은 인테리어와 휴식에 관심이 높은 현대인에 초점을 맞춤과 동시에 소형평수 선호 현상 등을 감안, 다양한 구성 및 미니멀 제품라인을 출시해 방문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닥스퍼니쳐는 역사적으로 오래전부터 천연가죽을 사용한 유럽기준의 글로벌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며
S등급 가죽원지, 컬러테닝, 피니싱까지 최고급 공정에서 생산한 가죽을 사용한다.

닥스퍼니처의 관계자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특히 건강과 휴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분들의 쇼파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한편, 닥스퍼니쳐 쇼룸은 일산 식사지구 위시티에 자리하며 고양가구단지와도 가까워 가을이사철과 결혼시즌을 대비해 많은 고객들의 방문과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THE CHAIRMAN EVENT의 자세한 내용은 닥스퍼니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