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식스틴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출시

식스틴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9 1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과즙미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 ‘16 후르츄 틴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과즙밀착’ 텍스처로, 입술에 바르자마자 쫀쫀하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포도씨오일과 망고오일 등 보습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주름과 각질부각 없는 입술 컨디션을 돕는다. 

16 후르츄 틴트는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듯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달달함이 가득한 말린 과일 컬러 4종을 선보인다. ▲맑은 애플 레드 컬러의 ’사과 구미’ ▲깔라만시처럼 톡 쏘는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구미’ ▲피치 코랄 컬러의 ’복숭아 구미’ ▲딸기 과즙 같은 핑크 컬러의 ’딸기 구미’ ▲MLBB 핑크 베이지 컬러의 ’살구 구미’ ▲MLBB 핑크 컬러의 ’플럼콧 구미’ ▲MLBB 핑크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 구미’ ▲MLBB 레드 컬러의 ’대추 구미’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8가지 컬러 모두 달콤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납작한 사선형으로 커팅된 ‘커터팁’을 사용하면 섬세하고 정교한 풀립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는 채도 높은 생과일 컬러부터 말린 과일 컬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의 피부톤과 취향,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F/W시즌, 16 후르츄 틴트로 원하는 무드를 연출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사한 과일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는 H&B스토어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일부 매장을 포함해 조성아뷰티 명동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식스틴브랜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