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틀트립’ 김지민-홍현희, 대만 타이중에 우유니 사막?

‘배틀트립’ 김지민-홍현희, 대만 타이중에 우유니 사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31 23: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에 출연한 김지민-홍현희가 대만의 우유니로 불리는 ‘타이중 고미습지’를 소개, 여행러들의 로망을 제대로 자극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멍 때리는 여행’을 주제로 최정원-강남과 김지민-홍현희가 여행 설계자로,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몽골 울란바토르와 대만 타이중으로 떠난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멍 때리는 여행’ 2탄 김지민-홍현희의 ‘개그우멍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늘과 땅의 경계를 허문 김지민-홍현희의 거울샷이 담겨 있어 눈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끝없이 펼쳐진 지평선 위를 열 맞춰 걸어가고 있는 모습. 석양에 물든 구름이 김지민-홍현희의 머리 위와 발 밑으로 데칼코마니를 이루고 있는데, 마치 시공간을 초월한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여행 설계 전 홍현희는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에 가는 것이 버킷리스트였다”고 밝혔다. 남편 제이쓴의 우유니 여행 사진을 본 뒤 거울샷 촬영이 자신의 로망이 되었다는 것. 그러나 만만치 않은 여행일정 탓에 선뜻 떠날 수 없었다고 밝힌 홍현희는 ‘대만의 우유니’라고 불리는 ‘타이중 고미습지’ 방문에 앞서 “간접 체험을 하자”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실제로 ‘고미습지’에 도착한 김지민-홍현희는 이색적인 풍광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습지에 맨발로 들어선 김지민은 “발에 닿는 감촉이 러그를 밟는 것 같다”이라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쉴 새 없이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거울샷’ 촬영에 홀릭, 버킷리스트 달성을 제대로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붉게 물든 저녁 놀을 바라보며 힐링의 절정을 만끽했다고. 이에 여행러들의 로망을 저격할 김지민-홍현희의 ‘타이중 고미습지’ 여행기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3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BS 2TV ‘배틀트립’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