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 국내 효소추출 크릴오일 ‘퍼스트 크릴오일’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 국내 효소추출 크릴오일 ‘퍼스트 크릴오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2 09:36
  • 수정 2019.09.16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과 가까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명절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혈관 건강 증진과 크릴오일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선물용 크릴오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크릴오일은 청정지역인 남극해에서만 서식하는 새우와 유사한 갑각류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크릴 오일에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춰주는 불포화지방산,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40~60대 중장년층의 경우 노화현상으로 배가 나오고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감소하면서 기초대사량이 떨어져 체중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중장년층에서의 비만, 고지혈증 위험이 더욱 커지고 있어 20~30대뿐만 아니라 부모님 세대의 체형관리와 혈관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크릴오일이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크릴오일은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뇌졸중, 동맥경화 예방을 돕고 뇌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인지질이 포함돼 있어 갱년기 장애, 자율신경, 신경소모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꾸준히 섭취할 시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는 감소,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는 올려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효소추출 공법으로 국내 국내 크릴오일 제조 특허(제10-1045258호)를 획득한 100% 효소추출 크릴오일 에스디생명공학의 ‘퍼스트 크릴오일’이 건강식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중요시하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효소추출 공법은 크릴새우에 단백질 분해 효소를 첨가해 효소 반응만으로 유효성분을 친환경적인 공법으로 추출하는 방식으로 자체 크릴연구팀을 보유한 에스디생명공학은 독자적인 효소추출 기법을 개발해 독자적인 효소추출 공법으로 특허받은 ‘퍼스트 크릴오일’을 출시했다.

크릴새우에 단백질 분해 효소를 첨가해 효소 반응만으로 유효성분을 추출한 순수 효소추출크릴오일로 추출과정에서 헥산, 아세톤 등 화학 용매가 들어가지 않아 잔류 용매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크릴새우는 산패가 매우 빨라 잡은 즉시 선상 가공해야 하며 추출과정에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게 되면 추출유와 용매제를 완전히 분리할 수 없어 헥산, 아세톤 등의 잔류 용매가 남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효소공법으로만 추출한 크릴오일을 찾는 것이 안전하다”고 하며 “품질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효소추출 크릴오일로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퍼스트 크릴오일’은 공식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