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전국 시승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개최

랜드로버, 전국 시승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개최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9.09.02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행사 ‘디스커버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시승행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랜드로버 고유의 주행 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실용성을 갖춘 가장 이상적인 SUV 라인업인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포털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디스커버리 어드벤처’ 배너를 클릭한 후 원하는 모델 시승을 신청한 고객은 누구나 가까운 공식 전시장에서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시승해 볼 수 있다. 

올해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는 전지형 주행 역량과 일상적인 실용성의 기준을 높인 대형 프리미엄 패밀리 SUV이다. 2019년형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과 보다 강력해진 고효율 파워트레인은 물론 랜드로버의 최첨단 주행 시스템과 다양한 주차 보조 기능 등의 편의 장비들이 대거 적용되어 상품성이 한층 높아졌다. 디스커버리는 대형 프리미엄 패밀리 SUV 답게 성인 7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동급 최대, 2,406리터에 이르는 수하물 적재 공간을 마련해 다기능성에서도 타 브랜드의 벤치마크가 되고 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다목적성이 조화된 진보적인 프리미엄 콤팩트 SUV이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에는 탁월한 성능과 뛰어난 효율성을 겸비한 2.0 인제니움 엔진이 탑재되며, 180마력의 높은 출력과 43.9kg∙m의 강력한 토크를 발휘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두 모델 모두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국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일상에서 특별한 모험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이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선착순 1천명)에게는 휴대용 캠핑 의자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디스커버리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가격 인하를 실시 중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