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3일 청약 접수 진행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3일 청약 접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2 18:10
  • 수정 2019.09.02 18: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이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이 9월 3일(화)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30일(금) 문을 주택전시관에 새 주거상품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이 대거 몰린 만큼 우수한 청약성적이 기대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 일대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다. 최고 49층, 4개동, 아파트 552가구, 오피스텔 225실 총 777가구 규모다. 이번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6㎡ 45실 △83㎡ 180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뛰어난 교통환경과 높은 미래가치를 갖췄다. 먼저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의 일산역 연장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고, 인천지하철 2호선을 검단신도시, 김포를 거쳐 일산역까지 잇는 사업도 적극 추친 중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갖췄다. 지난해 12월 착공한 GTX-A노선(2023년 예정)도 대곡역에서 환승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지정돼 일산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주목 받고 있다. 인근 일산2구역 재정비촉진지구는 최근 재개발 사업 해제 동의서가 접수돼 단지가 들어서는 일산1구역과 같이 민간자본 투입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특히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학원가와 가까워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일산초,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인근에 있다. 대형마트, 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을 비롯해 킨텍스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최상층이 49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조성된다. 조망권이 우수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하여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인테리어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하여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를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는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9월 3일(화) 주택전시관에서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청약통장 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청약신청금은 100만원이다. 당첨자는 9월 4일(수) 발표되며 9월 5일(목) 당첨자 대상 계약을 진행한다. 계약금은 1000만원(1차) 정액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대림산업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