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대세배우 인증?”…퓨리스킨 led 마스크,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서 매진
“정인선 대세배우 인증?”…퓨리스킨 led 마스크,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서 매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3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11시 40분경 방송된 퓨리스킨 led마스크가 늦은 시간 진행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매진을 기록했다. 

골목식당의 메인 모델인 정인선을 기용하고 연예인 기용한 메이저 led마스크로는 믿기지 않는 가격대를 실현하여 론칭한 퓨리스킨 led마스크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이다. 

성공의 요인으로는 일단 정식 론칭가격자체가 299,0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었으며 홈앤쇼핑 생방송시 199,000원, 앱 할인시 171,000원의 파격구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지만 기본베이스가 탄탄했다. 

TV홈쇼핑 유일 한국 광기술원 파장유지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유럽 인증기관 tuv에서 규격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탄탄한 각종 테스트, 인증 등을 확보하고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4주만에 탄력, 모공, 광채, 주름 등 7중 개선사항이 입증되어 신뢰성을 더했다.

퓨리스킨 관계자는 “시작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 고객들께 보답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퓨리스킨 led마스크는 이달 9월 12일 11시경 추가 편성이 예정되어 있어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퓨리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