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석선물세트 건강식품 인기” 진생당, 최대 50% 할인…부모님 추석선물 추천

“추석선물세트 건강식품 인기” 진생당, 최대 50% 할인…부모님 추석선물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4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추석선물세트로 인기 있는 홍삼 제품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추석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년 추석선물, 명절선물세트로 각광 받는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피로 개선, 갱년기에 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식품이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면역력 증진, 여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등으로 많은 사람이 홍삼을 찾는다.
 
그러나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25%는 홍삼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다. 때문에 홍삼을 아무리 섭취해도 그 효능을 제대로 보기 어렵다. 이런 이유로 최근 들어 장내 미생물과 상관없이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컴파운드케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컴파운드케이는 홍삼 사포닌의 최종 대사 성분으로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제품화되어 판매되고 있다.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의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진세노사이드(Rg1+Rb1+Rg3) 함량 25mg의 고함량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정제 형태로 만들어져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컴파운드케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갱년기에 도움 등으로 잘 알려져 부모님 추석선물, 시부모님 명절선물, 추석선물세트, 추석효도선물, 명절선물세트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할인 이벤트 외에도 회원들을 위한 적립금,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및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