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GS엠비즈와 MOU 체결.."보증서비스 품질 강화"
케이카, GS엠비즈와 MOU 체결.."보증서비스 품질 강화"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4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GS엠비즈의 자동차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직영차 구입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케이카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정태영 HR본부장(상무)과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전무), 박상현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 사업부문장(상무)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케이카는 대표 보증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 Car Warranty, KW)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 협력을 결정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한 고객이 보증 수리를 원할 경우, 전국 170여개 오토오아시스 직영점에서 차량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의 경우 표준화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시내 주요 주유소 및 대형마트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케이카 워런티(KW)는 직영차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체 보증서비스로 KW3, KW6, KW12 등 최소 30일부터 최대 365일까지 보증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하면 엔진, 트랜스미션뿐 아니라 제동장치, 연료공급 및 안전 장치, 일반부품까지 폭넓게 보증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케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