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크릭, 경량 다운 시리즈 ‘제로 디펙트’ 출시

힐크릭, 경량 다운 시리즈 ‘제로 디펙트’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4 09:42
  • 수정 2019.09.04 12: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19 FW 경량다운 신상품으로 구성된 ‘제로 디펙트(Zero Defect)’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프로틴 텍스(PROTEIN TEX, 단백질 가공)라는 신소재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방풍 및 발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과 결로 제어력 역시 탁월해 기온 차가 큰 간절기 라운딩에 최적화된 무결점 기능성을 자랑한다. 

제품은 베이직한 기본형 자켓부터 셔츠형 하이브리드 자켓, 베스트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모두 구스다운 충전재와 다운 프루프 코팅의 촘촘한 조직감으로 털빠짐 현상을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먼저, 대표 베스트 제품인 ‘헨리 원포인트 베스트’는 얇고 부드러운 초경량 원단을 적용해 간절기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로 퀼팅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구성돼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쉬운 것이 장점이다. 

‘베이직 경량다운 자켓’ 역시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트레치성 경량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골지 라인을 적용해 슬림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그 밖에 셔츠 형태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자켓’과 변형 퀼팅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살린 ‘하이넥 베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힐크릭 관계자는 “경량다운 자켓과 베스트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이라며, “힐크릭이 이번에 선보인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무결점 기능성을 집약한 제품으로 구성돼 일상에서부터 필드까지 폭 넓게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추석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크릭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FW 신상품 전 품목 구입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의 경우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폰 할인은 오는 15일(일)까지, 캐디백 세트 할인은 30일(월)까지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힐크릭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