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 선보여
하겐다즈,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 선보여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겐다즈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의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출시한다. 

신제품 ‘브라우니 마키아또’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의 풍부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브라우니 조각이 더해져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특히 하겐다즈만이 구현해낼 수 있는 풍부하고 감미로운 맛과 질감의 커피 아이스크림에 진한 커피 소스까지 가미되어 커피 특유의 묵직한 쌉싸름함을 배가시켰다. 쫀득한 브라우니 조각은 식감에 즐거움을 더하고 달콤함을 배가시켜 마치 카페에서 맛보는 고급스러운 디저트의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프리미엄 원재료만을 고집하는 하겐다즈의 브랜드 철학에 기반하여 합성 색소 및 향료가 일체 첨가되지 않아 더욱 깊은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퀄리티 디저트를 즐기는 순간의 즐거움으로 ‘소확행’을 누리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하겐다즈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커피 플레이버를 프리미엄 디저트로 새롭게 재탄생시켰다”며 “하겐다즈 바리스타 컬렉션과 함께 커피의 계절 가을의 정취를 한껏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는 오는 9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겐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