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NB캐시리플렛 선착순 1만명 회원가입 이벤트…GS25 상품권 즉시 지급

FNB캐시리플렛 선착순 1만명 회원가입 이벤트…GS25 상품권 즉시 지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5 2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한 FNB프로토콜 방문유도형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이 5일(목) 저녁 8시부터 회원가입 신규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GS25 상품권 1,000원을 즉시 지급하는 ‘AR 속 숨은 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에서 캐시리플렛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면 1인 1,000원의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총 1천만원의 GS25 상품권이 준비된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에 AR(증강현실)시스템에 게임을 도입한 리워드광고 앱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지정생존자, 왓쳐, 닥터탐정, 열어덟의 순간 등 다양한 드라마의 제작 지원 협찬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상품, 할인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하여 유저의 방문을 유도, 이를 휴대폰으로 찾아 매장에서 사용하거나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도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는 곳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LP(리플렛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농구게임을 통해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기프티콘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앱 내 동영상 플랫폼인 뿌리GO(뿌리고)를 통해 일반유저와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나 틱톡 등에 15초 숏비디오 클립을 올려 일상을 공유하거나 광고주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FNB토큰을 보상받아 수익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 4월 출금기능을 탑재하여 FNB코인을 거래소로 보내 현금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캐시리플렛 포인트로 전환하여 백화점상품권, 유명프랜차이즈 본사 모바일 쿠폰 등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어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앱 내 동영상 플랫폼 ‘뿌리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자체 앱과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하는 먹방기부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뿌리고’는 유저가 맛있는 메뉴나 맛집을 동영상으로 올리는 코너로 다양한 연출 기능과 동영상 전단지 기능을 겸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와 먹방 콘텐츠와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한 ‘FNB기부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GS25 상품권 이벤트 및 먹방기부 이벤트는 캐시리플렛 공식 카페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