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엔터테이너 강소연, 남성잡지 ‘맨즈헬스’ 시상식 MC 선정
만능엔터테이너 강소연, 남성잡지 ‘맨즈헬스’ 시상식 MC 선정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6 1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소연이 맨즈헬스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의 시상식의 단독 사회자로 선정됐다.

‘맨즈헬스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는 기존 육체미만 평가하던 피트니스 대회와 달리, 재기발랄한 지성과 스타일리시한 외모 등을 겸비한 새로운 뷰티 기준을 정립한 대회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남성 피트니스 잡지 맨즈 헬스에서 주최한 콘테스트이다.

그가 진행하는 이번 시상식은 오는 9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캘빈클라인 본사에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독 사회자로 시상식을 진행하게 된 배우 강소연은 “최근 맨즈헬스와 함께 화보촬영을 한 것도 기쁜데 이렇게 멋진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진행자로 다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혼성그룹 WE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강소연은 연기자로 전향한 뒤 웹드라마 ‘신대리야’(2016), 드라마 ’리치맨’(2018)으로 활약을 펼쳤고 이후 연극 ’소’와 영화 ’수성못’, ‘희생부활자’를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보여줬다.

한편, 무궁무진한 매력과 끼로, 배우부터 MC, 운동까지 섭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활약하는 강소연의 귀추가 주목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이엘라이즈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