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 추석명절선물 침향원 할인 이벤트…부모님 건강선물로 으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 추석명절선물 침향원 할인 이벤트…부모님 건강선물로 으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9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향 효능'이 각종 매체를 통해 조명되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명절선물세트로 '침향'이 함유된 건강식품을 추천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왕들의 자양강장제라고 불리는 침향은 실제 조선시대 왕들의 기력을 증진시키고 노쇠를 극복하는 열쇠로 사랑 받은 원료다. 침향나무가 상처나 세균, 스트레스에 저항하기 위해 생성해낸 물질로 동의보감에도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되었다.

이런 가운데 침향원 전문 브랜드 진생당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진생당 추석 이벤트를 통하면 명절 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을 1세트만 구매해도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5세트 구입 시에는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부모님, 가족 선물뿐 아니라 직장상사나 은사님 등 소중한 주변 이들에게 추석명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 보면 비용 부담이 생기기 마련"이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침향은 공진단의 사향과 함께 3대 향으로 분류되는 만큼 의약품인 공진단 대신 건강식품인 침향원을 찾는 소비자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공진단에 대해 소개된 <방약합편>에서는 사향, 그리고 녹용과 산수유, 당귀 등을 기본 재료로 하여 만들어진다고 기록되어있으며, 그 말미에는 사향이 없으면 '침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구절이 있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홍삼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케이'를 함유한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도 추석을 맞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진세노사이드 함량 25mg가 들어 있는 고함량 제품으로, 면역력 영양제, 피로회복 영양제, 갱년기 영양제, 항산화 영양제, 혈액순환 영양제 등으로 많이 추천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