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임창정, 화려한 무대의 연속에 아낌없는 후배 사랑

‘불후의 명곡’ 임창정, 화려한 무대의 연속에 아낌없는 후배 사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8 2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진행형 전설로 그 진가를 입증해보였다.

임창정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전 세대를 매료시킨 감성 메이커 전설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6일 공개한 정규 15집의 타이틀곡 ‘십삼월’로 2부 오프닝 무대에 올라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는 가하면, 가을에 꼭 어울리는 ‘임창정표 감성’으로 분위기부터 압도시켰다.

임창정의 남다른 후배 사랑도 돋보였다. 출연자들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자신의 히트곡 무대들을 보며 임창정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것은 물론, 진심을 가득 담은 극찬도 아끼지 않으며 후배들의 어깨에 힘을 실어주기도 했다.

센스있는 입담으로 예능감까지 놓치지 않은 임창정은 관객과 후배들 한명 한명 사진을 찍어주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제가 이선희 선배님 편에 출연했을 때 저 자리에 언젠가는 열심히 활동하면 앉게 되지 않을까 싶었다. 그게 지금이다. 이게 끝이 아니라 다시 경연자로 출연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불후의 명곡’ 임창정 편 2부에서 사우스클럽은 ‘그때 또 다시’, 송가인은 ‘내가 저지른 사랑’, 승국이는 ‘오랜만이야’, 포레스텔라는 ‘나의 연인’, 임재현은 ‘결혼해줘’, 노라조는 ‘늑대와 함께 춤을’ 선보였고, 최종 우승은 포레스텔라가 차지했다.

명품 가을 발라더의 귀환을 알리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임창정은 현재 ‘십삼월’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 여전한 대중 픽임을 알리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