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즈오토, KT스카이라이프 탑재 `브이스타 VIP` 1호차 출고

와이즈오토, KT스카이라이프 탑재 `브이스타 VIP` 1호차 출고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9.09.10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가 KT스카이라이프의 이동형 멀티미디어 시스템 `SLT`를 장착한 국내 유일의 4인승 프라이빗 중형 밴 ‘브이스타 VIP‘ 1호 차량을 출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와이즈오토는 자사 모델에서 터널 및 장애물로 인한 음영 발생에도 안정적인 LTE 통신망을 활용해 47개 방송채널과 16만편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VOD)가 포함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KT스카이라이프와의 대리점 계약 체결 및 SLT를 장착한 브이스타 VIP 1호 차량 출고를 기념하는 의미로 올해 연말까지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대형 밴 유로스타 VIP 계약 고객께 KT스카이라이프 SLT 장착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해당 기간동안 차량을 계약한 고객은 110만원 상당의 옵션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와이즈오토 브이스타 VIP는 승객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이동 시 휴식과 업무처리를 고려해 설계된 모델이다.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전자동으로 여닫을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션을 설치했다. 첨단 멀티미디어 및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해 움직이는 비즈니스 라운지 역할을 수행한다.

차량 곳곳에는 최고급 편의 장비가 장착되어 이동이 잦은 CEO 및 고위 임원들의 안락한 휴식을 돕는다. 승객석 정면에 위치한 43인치 풀 HD TV는 승객석 중앙 콘솔의 갤럭시 탭과 무선으로 연동되어 더욱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와이즈오토는 올해 7인승 브이스타와 파티션이 설치 된 의전 전용 4인승 브이스타 VIP 두 가지 라인업으로 중형 밴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와이즈오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