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 ‘추석 연휴 열공지원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해커스임용, ‘추석 연휴 열공지원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11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부터 15일은 추석 연휴로 임용고시 준비생은 이 연휴를 임용고시 합격의 기회로 살려야 한다. 

이에 해커스토익 챔프스터디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 해커스임용은 추석 연휴에도 합격을 향한 굳은 의지를 다지는 임용고시생을 위해 ‘추석 연휴 열공지원 핵심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열공지원 핵심 특강’ 이벤트는 시험을 앞둔 지금 모의고사와 함께 최종적으로 주요 이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며,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단, 7일이다(수강기간은 강좌마다 다르게 적용). 아울러 현재 2020학년도 시험대비 과년도 기출분석반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으며 전공보건과 전문상담교사 기출분석반도 할인 서비스가 된다.
 
또한 임용고시 합격이 목표라면 영역별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효율적 학습이 필수다. 이에 해커스임용은 추석 기간 학습을 통해 단기간 핵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단기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3개년간 기출 영역 중 가장 많이 출제된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여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울러 과목별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반드시 점검이 필요한 원포인트 특강으로 진행한다. 특히 수험생이 그 동안 공부하면서 한 번 더 수강하고 싶었던 강의로 구성해 수험생의 학습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것이다.
 
이벤트 제공 과목은 교육학(신태식/이지원), 전공유아,(정주원/이수정), 전공국어(최병해/박세현/마운용/박찬/박현선/강석), 전공영어(이동걸/이창우/남정현), 전공역사(이응주/최향란), 일반사회(로마인), 전공물리(김학균), 전공화학(박상일), 도덕윤리(박승원/윤서연) 등이 있다.
 
해커스임용 스타강사 중 한 명인 신태식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수강생 김**은 “신태식 강사가 이해점검을 통해 학생을 관리해주는 점이 가장 끌려서 신태식 강사를 선택하게 됐다”며 “신태식 강사가 매주 주는 논술 문제를 풀고 그에 대한 피드백과 답지를 바탕으로 논술 형식을 기본적으로 갖춰나가면 점수를 잘 받을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나아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이벤트를 해당 커뮤니티에 소문 내면 비타 500음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임용고시 준비생은 이번 추석 연휴가 확실히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기회다”라며 “아직 최종적으로 이론 내용을 마무리를 못한 학생은 이번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추석 연휴 열공지원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