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한가위 추석 선물 세트 30대 남자 종합비타민 ‘헤라클래스 포 맨’ 영양제 선봬
스페쉬 한가위 추석 선물 세트 30대 남자 종합비타민 ‘헤라클래스 포 맨’ 영양제 선봬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12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민족대명절 한가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30대 남자를 위한 영양제 등 성별과 연령별에 맞는 설계로 출시된 다양한 멀티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30대 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SPASH 헤라클레스 포 맨'은 기능을 생각한 19가지 주원료와 19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균형 있는 영양 공급과 에너지, 지구력까지 고려했다.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이고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까지 함유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특히 옥타코사놀은 식약처 고시 원료로 1일 7mg~40mg 섭취 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비타민은 인간의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하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식생활은 지방 섭취가 많고 열량이 높은 서구화된 식생활 탓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양의 비타민 섭취가 어렵다. 

특히 남성들은 30대로 접어들게 되면 지구력 증진의 필요성을 느끼고 평소보다 체력소모와 에너지 사용이 증가해 피로회복의 필요성을 느낀다. 전문가들은 “회사, 가정에서 에너지 소비가 많아 지치기 쉬운 30대 남성이라면 신선한 과일, 채소 등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챙겨야 한다. 식품으로 섭취가 어렵다면 자신의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종합비타민을 통해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라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30대로 들어선 남성들은 급격한 체력저하를 겪게 되며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이러한 증상은 더욱 짙어진다. 30대 남성을 위한 추석선물세트 뿐 아니라 기념일선물, 생일선물 등 준비로 문의가 많다. 비타민 선택 시 건강, 체력,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을 꼼꼼히 비교해 구입하여 의미 있는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