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컴퍼니, '루아모 울트라슬림 터치펜' 출시
지엔컴퍼니, '루아모 울트라슬림 터치펜'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16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 상품 전문 유통기업 지엔컴퍼니는 가장 편한 자세로 다양한 컨텐츠를 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고안 된 '루아모 울트라슬림 터치펜'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최근 들어 누워서 혹은 자신만의 편한 자세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튜브 시청, 모바일 게임, 영화감상을 즐기는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기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잦은 화면 터치로 인한 어깨나 팔에 피로감이 쉽게 찾아온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중에 판매중인 터치펜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여 겨 볼 점은 바로 길이다. 19cm의 길이로 침대에 누운 자세에서 팔을 조금만 사용하여도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쉽고 부드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펜촉은 일반적인 고무재질이 아닌 직경 6mm의 '마이크로 니트 파이버'를 사용해 게임을 할 때나 인터넷 웹서핑을 할 때 사용자가 원하는 정확한 지점을 클릭 할 수 있으며, 스크롤을 할 때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바디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으로 제작 되었으며,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 크롬 실버, 로즈 골드 총 3가지로 출시가 된다. 가격은 98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지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