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인증샷만 보내면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득템
앙블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인증샷만 보내면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득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18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에서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앙블랑의 물티슈 제품 중 ‘네잎클로버 스티커’가 부착된 물티슈 사진을 찍은 후 앙블랑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에 인증샷과 오른쪽 상단의 인증번호를 보내면 프리미엄 물티슈 선물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앙블랑 물티슈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스티커가 붙은 물티슈 인증샷을 남기만 하면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참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구매한 앙블랑 물티슈에서 네잎클로버 행운 스티커를 발견했다면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니 앙블랑 카카오 플친 계정으로 스티커 인증샷과 인증번호를 보내면 된다”고 하며 “앙블랑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인 만큼 고객 분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올해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앙블랑은 2019 상반기 고객사랑브랜드 유아용품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아기물티슈 기저귀 브랜드로 지난번 화제가 되었던 라돈검출 이슈가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과 육아용품으로까지 확산되며 재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100% 밤부 원단의 안전한 친환경 물티슈 ‘밤부 네이처’를 출시하여 환경과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으로 육아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앙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