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슈메이커스' 동현배X이종원, 비하인드마저 캐릭터와 찰떡

'이슈메이커스' 동현배X이종원, 비하인드마저 캐릭터와 찰떡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19 1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프리즘, 한뼘TV에서 방영 중인 웹드라마 '이슈메이커스'의 배우 동현배와 이종원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었다.

웹드라마 ‘이슈메이커스’는 유명 에디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신생 매거진 이슈메이커스의 동남아 시장 진출기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로 이슈메이커스 사에서 아등바등 하루를 버티는 개미들의 전쟁 같은 회사 생활과 그 안에서 싹트는 우정과 로맨스, 20~30대의 포부를 그린 웹드라마.

동현배는 이슈메이커를 이끌고 있는 원년 멤버로 마케터 겸 감성 포토그래퍼 ‘동현배’ 역으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현실감 넘치는 팀장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반면, 열정 하나로 뽑힌 신입사원 ‘이종원’ 역을 맡은 이종원은 아직은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하기만한 신입사원의 풋풋하고 순수한 모습과 더불어 미워할 수 없는 허당미로 리얼한 오피스 라이프를 만들어가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에서 동현배와 이종원은 역할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촬영 현장 속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진만 봐도 각자 맡은 캐릭터 그 자체의 모습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직장 생활을 할 때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만한 현실적인 이야기들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웹드라마 '이슈메이커스'는 한국뿐 아니라 태국 STARK 채널과 모바일 플랫폼 라인TV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이고, 베트남 호치민TV 2 등 동남아 현지 채널에서 편성 준비, 또한 북미, 중미, 남미 COCOWA OTT 서비스 확인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며 한류를 이어갈 떠오르는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동현배와 이종원이 출연 중인 SBS 미디어넷 웹드라마 '이슈메이커스'는 오늘(19일) 10화를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끝맺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