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2020학년도 수시 1차 미용대학 모의면접 진행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2020학년도 수시 1차 미용대학 모의면접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0 15: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부터 2020년도 대학 수시 1차 원서접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입시전문학원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17일부터 2주간 미용대학 모의 면접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차별화된 입시전략 프로그램을 통해 전년도 고3 수험생 미용과 대학 입시에 높은 진학율을 달성했다. 16년 미용대학 입시전문 학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미용대학 진학에 있어 수능을 보지 않고 수시 1차, 2차 플랜으로 대학 입시에 성공적으로 합격할 수 있는 비결을 수강생들에게 전수하고 있으며 2년제, 4년제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모의 면접고사를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사기를 북돋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해에도 다시 한번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원 합격의 신화를 이어나가기 위해 수시 전형으로 진학하는 뷰티과 입시전략에 맞게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취득은 물론 각종 대회수상실적, 학교장 추천서, 학원장 추천서까지 준비하는 등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고사 전형까지 체계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

수시전형에서는 서경대학교의 실기고사 전형, 성신여대 실시고사 전형의 시작으로 자격증소지자 전형, 특별전형, 자기추천자 전형, 면접고사 등 다양한 전형을 통해 수도권 50여개 대학입시를 앞두고 있다.

뷰티전문 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 진행하는 뷰티과 수시1차 모의면접고사는 앞으로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심도높은 질문과 실제 면접장 분위기를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3 수험생들에게 1:1개인 피드백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더 채우는 시간을 가져 앞으로 좀더 자신감 있고 경쟁력 있는 면접고사로 전년도 대학입시에서 보여준 높은 진학율에 걸맞은 2020 대학입시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4월 1일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오픈하며 범계, 평촌 등 지역의 미용학원을 비롯한 경기와 서울 지역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학입시 뷰티전문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년제, 2년제별 무료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안양 미용학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가오는 행사일정으로 의왕시 진로페스티벌, 군포시 진로페스티벌에도 참가하여 청소년들의 진로에 적극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또한 9월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신규수강생에게는 수강료 반값지원, 재료 무상지원, 삐아 립 틴트, 미니 손거울, 핸드 부채, 5일 뷰티청강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