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겟잇뷰티 마스크팩 선정 '르누베르 코코넛팩' 고영양 고보습 인기몰이!

2019겟잇뷰티 마스크팩 선정 '르누베르 코코넛팩' 고영양 고보습 인기몰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2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건조함이 극심해지는 가을철,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는 피부 케어 방법으로 ‘마스크팩’이 선호된다. 사용법이 간편하고 최근에는 마스크팩 재질 변화로 보습력이 극대화돼 더욱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 ‘르누베르 펩타이드 리오셀팩’ 등의 마스크팩 제품은 주름개선과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마스크팩을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얼굴 탄력 관리까지 가능해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 2019 겟잇뷰티에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에이프릴 진솔, 채경의 ‘추천템’으로 소개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아이크림과 함께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하는 팁이 공개되며 펩타이드 성분이 풍부한 마스크팩 또한 2019겟잇뷰티 마스크팩, 겟잇뷰티 마스크팩 순위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특히, 얼굴 형태의 하이드로겔 코코넛 마스크팩 르누베르 펩타이드 코코넛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트라이펩타이드-29,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등의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영양 성분이 흡수되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마치현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하고, 캘러스배양추출물 함유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 관리, 피부 영양 공급에 탁월하여 환절기 피부관리를 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최근 여러 인기드라마 협찬과 아프리카bj 및 유튜버 활동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박소현 팬사인회 등을 진행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르누베르 수서역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을 비롯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대전점 등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