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박스 홍대점, 이달 25일 전격 대개장

메가박스 홍대점, 이달 25일 전격 대개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4 14: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25일, 젊음의 예술의 중심지 ‘홍대’에 새로운 문화  놀이터 ‘홍대점’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 메가박스 홍대점은 지하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신규 건물에 5개관, 726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메가박스는 개성과 다양성을 상징하는 홍대 상권의 특색을 십분 반영해 그 어느 때보다   참신하고 유쾌한 오픈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홍대점과 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메가박스 멤버십 선호영화관 1순위로 홍대점을 선택하거나 메가박스 홍대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megabox_hongdae)을 팔로우하면 극장  방문시 캔음료와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시 보고 싶은 ‘MY PICK’ 영화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선정한 <불한당>, <라라랜드>, <러브액츄얼리>,  <기생충>, <엑시트> 등 16편의 인기 영화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진행되는 ‘MY PICK’ 무료 영화제는 홍대점 친구 인증 시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1인 2매까지 영화별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된다.

특히, 28일(토) 18시에는 <신과 함께 : 인과 연>을 관람하고 쌍천만 영화의 신화를 이끈 김용화 감독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25일(수)까지 홍대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페셜 GV에 참석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들은 인기 캐릭터 굿즈에 담긴 팝콘과 탄산음료를 각각 1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홍대점 전용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랜덤 선물이 담긴 일명 ‘홍대박스’를 티켓 1장 값인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메가박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