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5:04 (수)

본문영역

메가IT아카데미, 상위권 IT 고등학교 입시 대비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메가IT아카데미, 상위권 IT 고등학교 입시 대비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4 14: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산업 전반에서 IT 전문인력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중학교, 고등학교의 교육 과정에서 코딩을 의무화하고 대학에서도 소프트웨어 중심대학의 SW특기자전형을 신설하거나 선발 인원을 확대하는 등 전문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등학교 입시도 변화하는 모양새다. 인문계 고등학교를 선호도가 높았던 과거와 달리 IT고등학교 진학을 원하는 중학생 및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추세로, 특히 상위권 IT고등학교는 학습환경 만족도가 우수하고 서울 소재 대학에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어 대학입시 및 취업 전망이 밝다.

이런 가운데 진로진학연구소 마이진로와 메가IT아카데미가 디미고 및 상위고 IT고등학교 입시를 준비 중인 중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미디어 고등학교 및 상위권 IT 고등학교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를 마련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IT 전문 교육기관 메가IT아카데미가 마련한 이번 입시 설명회는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이 지난 20년간 쌓아온 입시 노하우를 집약한 핵심 정보를 확인하고 강사진과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상위 IT고 전형과 대입 수시 SW특기자전형 정보부터 전형별 합격자 스펙과 준비 사항 등 상위권 IT 고등학교의 전형을 면밀히 분석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서류면접 전형의 합격전략을 2부에서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디마고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모든 수험생과 학부모에게는 메가IT아카데미의 전문 강사진과의 프리미엄 컨설팅 기회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이외에도 ▲IT고등학교 입시자료집 ▲메가IT아카데미 진로 및 진학 세미나 무료 참석 기회 ▲100만원 상당의 포트폴리오 집중반 무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IT아카데미 관계자는 “지난해 디지털 미디어 고등학교 및 상위권 IT 고등학교 입시 설명회는 참관객 중 89.4%가 만족할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 설명회 역시 최신 특급 합격 전략을 공유해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미디어 고등학교 및 상위권 IT 고등학교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는 10월 26일(토) 오후 1시부터 강남역 인근 메가IT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비가 필요 없는 무료 설명회로, 메가IT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