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케어 용품 '부두라이드' 킨텍스 오토살롱에서 만나요~

카케어 용품 '부두라이드' 킨텍스 오토살롱에서 만나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5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카 케어 브랜드 부두라이드(voodooride)가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에 나선다.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에서 다양한 세차용품을 선보이겠다는 것.

글로벌 세차용품 기업 부두라이드는 이번 오토살롱위크에서 세차 전용 샴푸인 카 소프, 만능 세정제 디테일러, 타이어 광택제인 타이어 드레싱, 휠 세정제인 휠 클리너, 광택제 폴리쉬, 실란트, 글래스 클리너, 스크래치 리무버, 금속 광택제 메탈 폴리쉬, 크롬 광택제 크롬 클리너를 비롯해 폼캐논, 타월 및 세차용 버킷, 그리고 방향제까지 총 1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두라이드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디테일러, 타이어 드레싱, 휠 클리너, 실란트가 있다. 디테일러는 차량의 내부와 외부의 크롬, 탄소섬유, 몰딩, 유리, 거울, 플라스틱, 고무, 알루미늄, 비닐과 가죽 표면에 사용하는 폼 타입의 스프레로 차량을 흠집없이 세척하고 광택을 내줄 뿐만 아니라 표면을 코팅해 차량을 보호한다. 타이어 드레싱은 닦아낼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되는 타이어 코딩 광택제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휠 클리너는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며 실란트는 티타늄 디옥사이드 나노입자가 함유되어 하드 코팅 보호막이 최대 1년간 지속된다. 

오토살롱위크 전시 기간 동안 제품 30% 할인 판매 이벤트, 관람객 시연 행사, 레이싱팀 드라이버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객은 전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는 토요타 수프라와 벨로스터N이 같이 전시되어 부두라이프 모델 4명과 같이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또한 부두라이드가 후원하고 있는 각종 레이싱팀들의 드라이버를 초청하여 사인회도 진행한다. 참가 예정인 레이싱팀은 씨제이 슈퍼 레이스(CJ Super Race)에 참가한 에이에스에이 지티(ASA GT)슈퍼 6000 레이싱팀인 이엔엠(ENM)모터스포츠팀, 제일제당레이싱팀, 씨제이로지스틱스레이싱팀, 팀훅스(TEAMHOOKS)와 씨제이 슈퍼 레이스 지티2 클래스(CJ Super Race GT2 CLASS)에 참가한 라핀레이싱팀, 넥센스피드레이싱 알브이 클래스(RV CLAS)S의 부두라이드 레이싱팀(VOODOORIDDE RACINGTEAM), 부두라이드 드리프트팀(VOODOORIDDE DRIFTTEAM)이다.

부두라이드 관계자는 “글로벌 세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부두라이드는 국내에서도 각종 동호회를 시작으로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며 “국내 유일의 폼 타입 스프레이로 국내 세차용품 시장에서 새로운 카케어 문화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2019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동차의 성능과 기술을 선도하는 튜닝, 정비, 카케어, 공유 등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부두라이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